Love Ball - Pokemon
파일 (F)
보기 (V)
도움말
도움말
2023년 겨울

 

 
갑자기 만두를 빚고 싶어 져서
이연복 선생님의 계란부추만두를 만들었어요
나 동그란 거 잘 만드는데 ? 
예쁜 건 내가 한 거고 못생긴 건 오빠들이 한 거임
 

 
y군의 셔틀 손손푸린이가 대신 ㅋㅋ
 

 
기대했던 <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>
어떻게 살 지 . . . 나 어떻게 살어 . . .
 
 
무엇보다 악의에 물들지 않은 조각이 좋았다
그렇게 말할 수 있는 존재가 있다는 점이 부러웠어
난 . . . .
OTL ㅋㅋ
 

 
지민이 남자친구한테 고백받았는데
지민이랑 사이가 멀어질까 봐 걱정됐다 . .
그래도 우리 우정 #영원히
 

 
한동안 갑자기 수박게임에 빠졌는데 
예쁜 거 보면서 하고 싶어서 카리나 수박게임 ㅎㅎ
 

 
작은오빠가 빼빼로 세트 줬당
 

 
간이가 우리 카페 배민 시켰는데
깜빡하고 포크 안 넣어줘서 다급하게 카톡 보냈다 
 

 
커플 리락쿠마
 

 
아아아아아아 ~ ㅠ ㅁ ㅜ
잠깐 잊고 있었는데 하츠코이 1주년이 . . .
정말 아름다운 드라마야 
첫사랑은 아름다운 거야 
 

 
맥날 사서 행복하게 귀가
 

 
정말 오랜만에 오벌루오브 갔는데
사장님이 귀여운 선물과 귀여운 꽃을 함께 주셨다  . ̫ . ♡ 
너무 감동이야
사장님들 사랑해요 고마워요 감사해요
 

 
결혼기념일 깜찍이 컵케이크를 준비했어요 
깜빡하고 사진은 안 찍었는데 너무너무 귀여웠어요 
 

 
음식 일러스트는 왤캐 좋지 . . . .
못 참고 사버렸어
 

 
패션드리머 게임 할인한대서 
갑자기 하고 싶은 맘에 롯데마트 달려가서 사 왔다 ㅋㅋ 
아 재미없어 .. 아 진짜 별론데. ? 아 너무 재미없는데 ..
하면서 계속 함 ㅋㅋ
 
옷 입히기 껨은 어째서 그만두기 힘든 걸까?
 

 
아 진짜 이거 너무 웃겨 . . .
효리랑 같이 이벤트 신청하는데 . . .
같이 듣는 수업은 효리가 신청해서 난 머 하지 ~ 하다가
개인모임도 된다길래 점심 도시락 모임으로 신청했는데
진짜 당첨이 됐다네요 ! ! ! 
도시락 들고 기념사진도 찍었다
 

 
나 혼자 불륜 이야기하고 칭찬 듣기 
 

 
2024년 다이어리도 호보니치 . . . .
호보니치 니가 좋아 
 

 
카페 갔는데 사장님이 갑자기 컨텐츠 줬다 
가족이랑 먹으라고 대왕도시락을 
이거 들고 집 가는데 아주머니가 이거 뭐냐고 물어보셨다
 
근데 우리 가족 5명이서 못 먹었어...
난 정말 . . .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 
 

 
이거 . . . 몇 년 전에 정말 정말 좋아했던 책인데 
어쩌다 다시 읽으니까 너무 좋았다
이런 내용도 있었구나 ~ 하기도 하고 . .
그리고 그 사이에 더 많은 문구를 접하게 되어서
(문구의 세계가 더 넓어졌다고 할 수 있겠죠 ^.^ v)
그때는 크게 신경 쓰지 않아서 휙 ~ 읽고 지나갔던 부분에 어 이거 !! 하면서 반가워하기도 했다 😏
대표적인 건.. 몰스킨과 만년필 이야기 ?
읽고 나니까 집 가서 만년필 세척해야겠다는 다짐을 함
그리고 '굳이'의 영역에 들어가는 모든 것이 좋다 ~ ! ! !  
아름다운 거야
 
책은 진짜 몇 번 읽는다고 다 아는게 아니지 . .
독서는 끝이 없다는걸 체감하고 있다
최근에 독서교육론 수업 들으면서
안읽은 책에 대해서 말하는 법 ~ 이라는거에 대해서 생각하게 됐는데
애초에 읽은 책에 대해서만 이야기할 수 있다, 알아야지만 이야기 할 수 있다는 말 자체가 틀린 것 같다
'앎'이라는 건 . . . 너무 자만이다 ! ! ! ! ! ! 
책 한 번, 몇 번 읽는다고 해서
그 책에 대해서 모두 알 수 없는 거니까 . . .
알아도 몰라도 읽었어도 안 읽었어도
자기 생각을 많이 이야기하는 게 맞는 거 같다
 
자기 생각 얘기하는거 . . 정말 어려워 
어휘력도 어휘력인데 문제는 완전한 맺음 . . ? 
자꾸 ~ 인 것 같다거나 ~라고 생각한다 . .
정도로 마무리하게 되어서 . . .
어쨌거나 내꺼에서는 열심히 내 생각 말하기 해야겠다 ㅋㅋ
여긴 내꺼야 
싫으면 니가 떠나
 
 

 
화이트 초코 딸기가 좋아
무인양품 갈 때마다 3 봉지씩 사 오고 있다 
 

 
음 ~ 

맛있는데 양이 진짜 짝다

근데 나는 진ㅉ ㅏ 짝게 먹기 때문에

나는 상관없음

 

 
갑자기 아현이와 간이를 집으로 초대했어요
크리스마스 파티 ~ ! ! !

안자고 그냥 감 . .

왜 그랬어 ?

 

 
저녁까지 야무지게 먹고 가셨다네요 . . .
그리고 아내의 유혹 틀어놨는데 애들이 꼽줬다 
근데 아횬이가 꼽 주다가 자기도 집중해서 봄 ㅋㅋ
마성의 드라마야 
 

 
블링크들이 자꾸 저를 왕따 시켜요
자꾸 제니 언니 포카만 들고 와서 저를 기죽여요
 

 
스플래툰

근데 얘네 다 스플래툰 그만 둠

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 ? 

 


아기 때부터 갔던 중국집
이제 사라진대서 마지막으로 . .
온 가족이 총출동한거라 전가복을 먹었다네요

전가복 全家福 모든 가족이 행복하다 

 


그리고 초딩의 추억이 가득한 문방구도 없어짐
아기시절의 추억이 이렇게 다들 사라지는구나 . . .


아껴놨던 편지지에 열심히 편지 썼다
편지를 많이 쓰고 싶어
편지보단 . . 카드를 많이 쓰고 싶어!!!

 

아현이랑 신세계 다녀오고

맛있는 파르페 먹었다

또 먹고 싶어 - ! ! ! 

 

 

그리고 저녁에는 효리까지 셋이서 만났다

2023년 마지막이니까 편지 써왔는데

보고 울면 어떡해 . . 하더니 보고 저렇게 웃음

나 편지 진지하게 썼어요 

 

 
이제 핑크 그만 좋아해야지 

 

2023년 잘 가 . . .

 

 

 
밀린 업보 청산 중 . . .
이번쭈까지 티스토리 불나게 올려줄게 
 
 
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24년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  (14) 2024.03.02
大阪市 Osaka  (1) 2024.03.01
나마스떼 नमस्ते  (20) 2024.01.17
농구소녀  (0) 2023.12.12
with minzyosaurus 🦕  (0) 2023.10.27
yunicor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