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ve Ball - Pokemon
파일 (F)
보기 (V)
도움말
도움말
개강한 대학생


오티는 무조건 들어야하는 병이 있다
찐따의 숙명 . .


오랜만에 지민이 만나기


지민이랑 커플 키링을 나누어가졌어요
( ᐡ ɞ̴̶̷  ̫ ɞ̴̶̷ ᐡ) b


정세랑 작가님 부분만 오려가고싶다
아무렇지도 않은 작은 것들, 사랑스러운 것들을 알아보는 사람 ! ! ! 이라고 생각하기
친절한 사람이 되고싶다

( 친절한 사람이 되고싶다는 솔비가 생각나는건 어쩔 수 없는 무도키즈이기 때문이겠죠 . . )


민죠가 추천해준 책


한동안 친모아 붐 . .
사그라졌다
왜냐면 양정원이랑 결혼해야하는데 사귀지도 않아
소개팅 했는데도 안사궈 .
됐다 가라


오랜만에 부산 다녀왔다
시눈이 목표였으나 . . 늘 그랬듯이 벤시몽에서 옷 사기
왠지 모르게 항상 그렇게 되네


오랜만에 홈메이드 토마토 스튜와 잠봉
그리고 당근라페
사실 당근라페는 컬리에서 시켰답니다 우하하


학교 끝나고 집 가는데 갑작스러운 비가 . .
손수건으로 정수리 지켜서 탈모예방 했는데
갑자기 미친듯이 비가 와서 그냥 엄마 불렀다


오징어를 동경하는 문어


간이가 우리집에 놀러왔어요
자신있는 요리 했어요 - ! !
맛있었다 다음에 또 놀러오세요


정윤이언니가 스바 dlc가 너어무 재밌다길래 바로 구매
아직 다 하진 않았는데 카지가 귀엽다 
목에 모에점이 있는 소년 . . . 
 


핑복이 체키


시켸가 보내준 깜찍이 (⸝⸝⸝ ̑ ̑⸝⸝⸝ )
노래하는 나옹이는 포장도 너무 귀여워서 그대로 냅뒀다
편지도 너무 깜띡해 . . 넌 너무 귀여워


8월에 다녀온 일본여행을 이제야 정리하는 여자


어느 날의 인마이백


고구마산도 먹으면서 독서모임 . .
주기적으로 고고


지민이가 사다준 밀크티 🧋


우산 없어서 아놔 ~~ 하다가
주인님이 우산 있으세요 ㅜ ㅜ ?? 하고 주신 우산
감사합니다 ! ! !
미니프링글스와 함께 돌려드렸습니다 . .


느리게 느리게  . .
많이 기록하자 ^ . ^ ~ 아자 

'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농구소녀  (0) 2023.12.12
with minzyosaurus 🦕  (0) 2023.10.27
여름방학  (0) 2023.09.08
福岡 Fukuoka  (0) 2023.08.26
좋았던 것들이  (0) 2023.08.18
yunicor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