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ve Ball - Pokemon
파일 (F)
보기 (V)
도움말
도움말
y군

 

사실 제가 y군을 좋아하게 된 계기는 . . .

2021년 마마 연습영상

나는 뭐랄까 . .

회색 후드티를 입은 사람에게 속절없이 빠져드는 병이 있는데

( 회색 후드티병 ㅋㅋ )

하필이면 얘가 회색 후드티를 입고 있었고 . .

회색 후드티가 방방 날릴 정도로 빡세게 춤을 추고 있었고 . .

아 ~ 게다가 귀여워 ㅠ ㅠ ~ ?? 

심지어 은은하게 호감이 깔려 있었다

왜냐하면 양정원 군 생일카페를 양정원이라는 중국집에서 한다길래

완전 호감됨 너무 귀여움 어떻게 이런 일이 

나는 무언가의 팬들이 호감이면 그 무언가도 호감이 생기기 때문에

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단말이죠

팬들이 너무 귀여움 . .

 

그치만 나는 이렇게까지 좋아할 생각이 없어서 그냥

가끔 음 ~ 괜찮다 ㅎㅎ 정도 . 

그러다가 친구들이랑 다 같이 치킨 먹으면서 머 볼까 . . 하다가

아이랜드나 볼까 ~ ? 했는데 그렇게 사랑에 빠진거죠 

진짜 이래서 사람한테 함부로 호기심 가지는 거 아니다

알면 알수록 좋아진다

 

 

정말 정말 귀여운 이야기 

맨 처음 평가 때 영어로 어쩌궁 ~ 예 하는 부분 잘 모르겠어서

연습할 때 포켓몬 ~ 예 로 연습했는데

실수로 진짜 무대에서도 포켓몬 ~ 예 라고 했음

진짜 미쳤다 그냥 니는

너는 내 운명

 

 

응 . .

솔직히 양씨라서 더 호감

 

 

아이랜드 양정원이 좋다

내가 사랑하는 소년 . . .

 

 

양정원 완전 치이카와 만두라고 했더니

지민이가 그려준 만두정원이 

진짜 귀여운 그림 그려줘서 스티커도 만들었는데

사진을 못 찾았다 ㅠㅁㅜ

사진을 찾으면 수정해서 꼭 올려야지

 

 

진짜 이 귀염둥이 어떡하지 ..

 

 

나는 진짜 이런 모습이 너무 좋음 ( ⸝⸝ʚ̴̶̷̆ωʚ̴̶̷̆⸝⸝)

생각해 봤는데 외적인 모습도 그렇지만 ~ 

 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의 성격이 나름 비슷한 거 같다

 

난 되게 단단한  . . 그런 성격을 좋아하는데

내가 이해할 수 없어도 ~ 좋아하지 않아도 ~

상대방이 좋아한다면 당연히 해줄 수 있지 왜 ? ~

이런 느낌의 사람이 좋음

내가 싫어하는 행동을 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건 없으니까 . . 라는 느낌으로

곧은 성격 ? 이라고 해야 할까  = ̫ = . .

대충 뭔 지 알겠지 ? 싫은 걸 해달라는 건 아니고 저런 성격이 좋은거야

그리고 내가 좋아한 사람들은 다들 눈썹이 자기주장이 강함 

 

 

 

그리고 이건 아현이랑 우리집에서 1박 2일 ~ ♡ 

아이랜드를 봤어요 ^ㅂ^

 

 

그리고 얘도 포켓몬을 좋아해 

나돈데 . .

나도 포켓몬 좋아해 . .  .

너도 좋아해 .  . .

 

y군을 귀여운 포켓몬으로 모에화 해주고 싶은 마음에

친구들과 머리 맞대고 포켓몬을 찾았는데

서연이가 강력하게 주장한 라티오스  . . 

헉 . 닮았는데 ~ ? 했더니 이런 깜찍한 그림을 그려줌

ㅠ ㅠ 

그리고 나는 이런걸 받으면 더 좋아하게 된다 . . . . . . .

내 사랑에 한 몫했다 . .

 

 

결국에 제가 정한 포켓몬은요 . . .

 

 

바로 뮤예요

응 응 . . 둘 다 너무 사랑해 ! 

정원이랑 뮤랑 외출할 때마다 데리고 나가는 중 

 

근데 라티오스도 너무 맘에 들어서 맘이 힘들음

근데 푸린도 닮음 . .

근데 또 세레비도 닮음 . . . 

이 남자는 날 힘들게 한다 

 

 

근데 갑자기 얘네가 포켓몬 콜라보를 . . . .

어떻게 이러지 ? 

 

동감합니다 

 

'아카이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도여행 다회  (10) 2024.02.22
나폴리탄 스파게티  (0) 2023.07.27
ayanami rei ✩⡱꙳  (0) 2023.07.27
ときめきメモリアル  (0) 2023.07.26
yunicorn